소식이 없어 궁금해하신 분이 계실 줄은 몰랐네요 ^^; 애 낳는다고 해놓고 낳았는지 우쨌는지 소식이 캄캄해서 혹여나 걱정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아이는 건강하게 아주 자~~알 태어났습니다.
우리 토토의 이름은 윤이레 안토니오입니다. 하느님께서 우리에게 새생명을 마련해 주셨음과 하느님께서 마련해주시는 삶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야훼이레에서의 이레(Yireh)를 가져왔습니다. 파도바의 성 안토니오의 전구와 보살핌으로 하느님 말씀을 삶과 선포로 전하는 삶을 살길 바라며.. ?
첫째때는 두려움과 걱정이 많아서 아이를 돌보는데 겁이 많았는데, 확실히 둘째는 수월하네요.. 오랜만이지만 기저귀든 씻기는거든 먹이는거든 재우는거든 슥삭슥삭 어렵지 않은데.. 문제는 자고 싶다는거…….. 잠을 제대로 못자서 돌아버릴거 같………으어엉….
Thank you for praying for our new baby.
We are doing well! Everythings are so good!
I just want to sleep and sleep and sleep.
The baby’s name is Antonio Yireh Yoon. It’s Yireh from Yahweh Yireh. God has provided us with new life the baby, and we hope that this child will live the life God has provided.
Always St. Antonio of Padua will help and intercede with Yireh. ?